수면 개선을 위해 코골이를 관리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개선을 위해 코골이를 관리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개선을 위해 코골이를 관리하는 간단한 방법

코를 골면 좋은 동무다.

코고는 소리는 우리 인구에서 남성의 약 40%와 여성의 25%에게 문제가 되고 있다.

나이가 들수록 코골이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

이 글은 코골이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필요하지 않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네줘.

코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는 먼저 코 고는 이유를 알아내야 한다.

때때로 코골이는 더 크고 더 중대한 의학적 문제의 결과물이며, 핵심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코골이를 치료하려고 하는 것은 코골이를 제거하지 못할 것이다.

상태가 악화될수록 코고는 소리가 커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당신은 코를 골 가능성이 더 높다.

체중이 코골이에 항상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목의 과도한 지방은 기도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할 수 있어 코골이의 원인이 된다.

과도한 체중을 줄이면 코골이 문제가 개선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코막힘은 코골이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스트립들은 반창고를 연상시킨다.

하지만, 그들의 용도는 꽤 다르다.

비침은 실제로 당신의 비강을 열어준다.

이렇게 하면 코에서 호흡이 쉬워지고, 코 고는 것을 멈추게 된다.

코골이를 줄이려면 훌륭한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육체적인 운동은 호흡을 조절하는데 효과가 있다; 그 결과, 여러분은 코를 골 가능성이 낮아진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기 트랙이 잘 작동하도록 하는데 좋을 수 있고 또한 스트레스를 조절할 수 있다.

호흡 패턴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영향을 받을 수 있고, 이것은 코골이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나중에 식사를 적게 하면 코골이가 줄어들 것 같다.

취침 시간에 가까운 큰 식사는 당신의 배를 채울 것이다.

배부름은 당신의 횡격막을 목 쪽으로 밀어내서 부분적으로 당신의 목을 막는다.

코골이는 흔히 목이 좁아지고 기류가 줄면서 생긴다.

가습기는 밤 동안 침실에서 계속 작동시켜라.

가습기는 공기 중의 습기를 증가시킨다.

수증기를 들이마시면 목구멍과 콧구멍 등 기도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한 가지 이점은 코골이를 줄이는 것일 수 있다.

잠들기 전에 무엇을 먹든 코골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근육 이완제부터 알코올에 이르기까지 어떤 것이든 목의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안쪽으로 무너져 항공 통로에 장애가 생겨 코골이가 생길 수 있다.

수분을 유지하려면, 잠들기 전에 물을 마셔라.

유제품은 유당불내증이 아니더라도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유제품은 코와 목구멍의 공기 통로를 좁히는 데 기여하는 점액과 가래의 형성을 촉진한다.

만약 여러분이 보통 잠자리에 들 때 따뜻한 우유를 마신다면, 대신에 뜨거운 민트나 계피 차를 마셔보라! 그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여러분의 기로를 열 수 있도록 도와줄 거야!

규칙적으로 코를 고는 것은 여러분에게 힘든 일일 뿐만 아니라, 귀에 들리지 않는 곳에서 잠을 자려는 사람에게도 힘든 일이다.

그것은 또한 때때로 의학적으로 위험하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침대 파트너가 이 문제에 영향을 받는다면,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자신을 교육해야 한다.

이 기사에서 배운 충고를 사용하고 조용한 잠의 밤을 더 많이 감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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