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를 진정시키기 위해 먹고 싶은 음식.

산성 환류를 진정시키기 위해 먹고 싶은 음식.

산성 환류를 진정시키기 위해 먹고 싶은 음식.

너나 아는 사람이 역류로 고생하는 거야? 만약 그렇다라고 답한다면, 여러분은 이 상태가 얼마나 끔찍한지 알고 있을 것이다.

불타는 가슴은 참으로 비참하다.

그러나 이 글에 포함된 조언을 이용하면 어느 정도 안도감을 얻을 수 있다.

너는 잠자리에 들기 3시간 전에 하루의 마지막 식사를 먹어야 한다.

똑바로 서 있을 때, 음식물과 위산은 위에 그대로 둔다.

누우면 위산이 식도로 올라올 수 있다.

그 몇 시간이면 해고될 거야.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면 산성 역류 증상이 줄어든다.

과체중일 때 식도 괄약근은 과체중의 압력에 눌려 열리기도 한다.

체중을 줄이면 괄약근이 조여 산이 있어야 할 곳에 머물게 된다.

지방이 많은 음식은 나쁜 산 환류 결과를 낳는다.

이런 음식들은 식도에 더 많은 산을 들어오게 할 수 있다.

지방이 많은 음식은 체중 증가를 유발하고, 이것은 또한 산성 역류 문제를 더한다.

건강하게 먹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당신의 식단에서 뜨겁고 매운 음식을 제거하라.

이런 음식들은 소화관의 산성 축적을 악화시키고 당신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식단에서 매운 음식을 차버리는 것은 종종 즉각적인 완화를 촉진시킬 수 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위 점막층을 두껍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충제다.

이 두꺼워지는 과정은 당신의 위 라이닝을 그것이 함유하고 있는 모든 산성으로부터 보호한다.

많은 사람들은 한두 테이블스푼을 물에 섞어서 먹고 나서 마시거나 잠자기 직전에 마신다.

식사 후에 바로 운동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은 위의 음식물이 위쪽으로, 다시 식도로 이동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그러므로 적어도 한 시간 이상 기다린 후에 강한 충격을 주는 운동을 하라.

당신은 제한적인 옷을 입고 싶지 않다.

허리띠나 팬티스타킹, 허리띠가 너무 꽉 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당신의 위는 이런 꼭 맞는 옷의 종류로부터 불필요한 압력을 받을 것이다.

꽉 끼는 옷은 산성 환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편안하고 배가 숨을 쉴 수 있는 옷을 입어봐.

잘 알려진 산성 환류 유발 물질로 알려진 특정 식품이 있다.

이러한 상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음식의 양을 제한해야 한다.

멀리해야 할 것은 탄산음료, 산성 주스, 우유, 커피, 매운 음식, 기름진 음식이다.

관계, 학교, 직장 또는 개인적인 문제에서 오는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제한해 보십시오.

스트레스는 당신이 생산하는 산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판단하고 이를 제거하거나 줄일 필요가 있다.

식사 시간에 너무 가까이 술을 마시지 말고, 대신 식사 사이에 술을 마셔라.

음식물과 액체가 동시에 뱃속에 있을 때, 그것은 식도 괄약근에 많은 압력을 가한다.

이것은 위 속의 산과 음식을 다시 식도로 올려서 식도의 안감을 파괴하게 할 수 있다.

식사 시간에 음료를 제한하면 산성 환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식사를 하면서 술을 마시면 배가 늘어진다.

이것은 식도 괄약근에 더 많은 압력을 유발하고, 이것은 다시 산성 역류를 유발한다.

이 문제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식전이나 식후에 음료 에테르를 섭취하십시오.

낮 동안, 특히 저녁 동안에는 뜨겁거나 매운 음식을 먹지 마십시오.

후추, 인도, 멕시코 음식은 피한다.

이런 음식들은 종종 당신의 산성 환류를 유발한다.

담배를 피우지 마라.

담배를 끊으면 산성 환류를 완화시킬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뱃속에서 산이 배출된다.

담배를 피우면 침 생산량이 줄어 소화가 더 느려진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식사 후 즉시 담배를 피우지 말라.

최소한 두 시간은 기다려라.

매일 운동할 계획이야.

증상 감소는 매일 운동하는 것의 이점 중 하나일 뿐이다.

규칙적인 운동은 당신의 위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돕는다.

만약 당신이 운동 후에 속이 메스꺼움을 느낀다면, 당신은 조금 더 열심히 운동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탄산음료와 카페인 함량이 높은 사람들을 주의하라.

산성 생산은 탄산음료, 커피, 그리고 몇몇 차들에 의해 위에서 자극된다.

이런 종류의 음료는 결국 당신에게 많은 고통과 불편함을 줄 수 있다.

대신 녹차나 허브차에 붙는다.

이제 산성 역류 증상을 경험하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게 될 것이다.

고통이 사라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행동을 취하라.

하지만, 당신은 이제 산성 역류 증상을 완화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

이 조언들이 무기에 담겨있다면, 속쓰림은 영원히 당신의 삶에서 사라지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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